Home » 국무부의 마이크 폼페이오가 일요일에 미군이라고 말했습니다.

국무부의 마이크 폼페이오가 일요일에 미군이라고 말했습니다.

마이크 폼페이오 국무장관은 일요일 이란 내부에서 미군의 공격이 합법적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폼페이우스는 우리는 항상 그래왔고 우리는 항상 AP 테헤란 AFP 이란 최고지도자가 지난 주 미국의 무인기 공격으로 암살된 최고 사령관에게 월요일 경의를 표하면서 눈물을 참아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중동을 가로지르는 긴장을 완화시켰습니다.

바그다드에서의 기습적인 움직임에서 미군은 이라크로부터의 이동을 준비하고 있습니다.는 것을 이라크 상대에게 알렸습니다. 아야톨라 알리 하메네이는 테헤란 대학교의 혁명수비대장인 카셈 솔레이마니의 유해를 놓고 기도하던 중 목이 메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지시한 솔레리마니 전 바카라사이트추천 대통령의 표적 살인은 이란이 이미 무너진 세계 강대국들과의 핵 협정에서 한 발 더 물러서기 전에 혹독한 복수를 다짐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는 국제 사회의 우려를 고조시키고 금융 시장을 뒤흔드는 격화되는 설전에서 트럼프는 더 큰 보복을 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만약 이란이 이란 문화 유적지를 공격하는 것을 포함하여 반격합니다.면 월요일 모든 모자를 쓴 트럼프는 트위터에 이란은 결코 핵무기를 갖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글을 올렸습니다. 트럼프 의회는 이라크 군부의 최고 지도자인 아부 마흐디 알 무한디스를 죽인 무인기 공격에 대한 대응으로 정부에 주둔 미군을 추방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미군 태스크포스 이라크 준장 윌리엄 실리는 월요일 이라크 합동작전사령관에게 편지를 보냈는데 그 사본은 AFPT에 의해 보여졌습니다.

이 편지는 이라크 주둔 미군 주도 연합군의 병력이 향후 며칠과 몇 주 동안 연합전투에 대비하기 위해 병력을 재배치할 것이라는 것이었습니다.NATO의 Jens Stoltenberg 책임자는 이란에 대해 위기상황에 관한 동맹이 브뤼셀에서 긴급회담을 가진 후 더 이상의 폭력과 도발을 피해야 합니다.고 경고했습니다. 오늘 우리의 회의에서 동맹국들은 r을 요구했습니다.구속과 격하 새로운 갈등은 그가 말한 어느 누구의 이익에도 있지 않을 것입니다.금요일 위기상황에 대해 긴급 회담을 가질 유럽연합은 이란과 이라크 양측의 이익에 부합합니다.고 말했습니다. 프랑스 외무장관은 이란에게 보복하지 말라고 촉구했습니다.

이란은 어떠한 보복이나 보복도 포기해야 합니다. 이란에 대한 반격에 취약한 것으로 보이는 미국의 석유 부자 동맹인 사우디 아라비아가 매우 위험한 고조 이후 침착함을 호소하는 것은 다행스러운 일이라고 덧붙였습니다.유럽 연합의 외교 수장인 Josep Borrell은 이란이 핵 협상에서 최근 한 발짝 물러난 것을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고 말했습니다.

이 협정은 이란의 핵무기 획득을 막기 위한 제재조치 대가로 이란에 대한 제재를 완화해 주었지만 트럼프의 탈퇴는 핵개발의 지정학적 긴장 속에서 이란은 자국의 핵 프로그램을 감독하는 유엔 기구와 계속 협력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지역 원유가격은 급등했고 대부분의 주식들은 폭락했습니다. 안전이 보장된 상품 금은 년 이상 높은 부스러기 대응 솔레이마니 살해로 촉발된 원초적인 감정들은 테헤란에서 가득했습니다.

그곳에서는 추모객들이 붉은 시아파 깃발과 하얀 표지로 점철된 검은 바다를 형성하고 있었습니다. 국영 텔레비전이 말한 것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