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대량학살과 집단폭행은 원치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대량학살과 집단폭행은 원치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대량학살과 집단폭행 두 사람은 그들이 사랑하는 사람들의 또 다른 손실을 겪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로힝야 사람들은 인권을 보장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보장 없이는 그들은 돌아갈 수 없습니다.

그들은 주요 이슬람 seo 마케팅 소수민족에 대한 고향 파괴와 대량학살을 후원했습니다.고 주장함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방글라데시 불교국가 방글라데시와 유엔은 미얀마 송환에 대한 압박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방글라데시 외무장관 Abul Hassan Mahmood Ali는 월 외신기자들과의 회견에서 미얀마가 이미 가장 인구밀도가 높은 나라들 중 하나이기 때문에 더 많은 난민을 받아들일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orland 캠프에서 진흙사태와 질병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되는 다가오는 장마철은 방글라데시 정부가 난민들이 집으로 돌아오기를 간절히 원하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그러나 Khatun과 Begum을 포함한 많은 난민들은 그곳에 충분한 보안이 있을지 확신하지 못하고 집으로 돌아오는 것을 꺼립니다. 난민들 또한 그들이 직면하게 될 것을 두려워합니다.미얀마 사회 복지부 장관 Win Myat Aye는 미얀마로 돌아오자마자 지난 월 Rohingya가 새로운 마을이 건설되는 동안 단지 한달 동안만 환승 캠프에 보내질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바로 지금 그들은 수용소에 보호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양동이 요리 재료와 가스 스토브 같은 음식과 가정용품들을 얻습니다.e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이곳에 머무는 동안 안정감을 가지고 있습니다.는 것입니다.

지금은 미얀마의 로힝야스 캠프에 있는 NGO 직원이 이름을 밝히지 말아달라고 요청하기 전까지 그들을 집으로 돌려보낼 적절한 시기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미얀마 정부가 인종 청소에 대해 인정하고 책임을 져야 합니다.

고 생각합니다.Rohingyas에 반대합니다. 그들은 그들을 정당한 미얀마 국민으로 인정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모든 것을 잃었기 때문에 어떠한 차별도 멈추기 위한 조치들을 고안해야 합니다.

그리고 방글라데시와 국제 사회는 그 나라에 압력을 가할 수 있습니다. NGO 노동자는 무엇보다도 Rohingyas가 확실히 더 많은 도움을 주어야 합니다.

고 말했습니다.그들이 집으로 돌아올 때 존경 받고 품위있는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는 것을 그가 말했습니다. UN에 의해 고발된 미얀마 군대의 수석 장군 Min Aung Hlaing은 Rohingya 회교도들의 인종청소를 명령한 혐의를 부인합니다. 별도로 사실상의 대통령 아웅산수치 정부는 별도의 UN 조사팀에 대한 접근을 차단했습니다. 라카인 주는 오직 조심스럽게 관리되는 언론 투어가 허락된 이브라힘에게 그의 아내와 두 딸을 캠프에 데려온 또 다른 로힝야 무슬림은 그의 꿈이 나의 가족과 안전하게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금 나는 여기 개월 이상 여기 캠프에서 사는 것에 대해 가장 어려운 부분은 이것입니다.대부분의 시간에 누군가가 당신이 무엇을 먹을지 결정하고 당신이 어디로 갈 수 있고 갈 수 있는 곳에 Ibrahim이 나는 나의 이웃이 그립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철판 지붕을 가진 벽돌로 만든 나의 집이 그립습니다. 나는 집으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Ibrahim이 지금으로서는 그것이 여전히 꿈으로 남아있습니다.는 것을 압니다.

나는 나의 가족이나 Montwin에 의해 나에게 해를 원하지 않습니다.한 가족이 킬라우에아 화산의 비탈에 그들의 농장을 새겼습니다. 날 정글에서 그것을 동물 펜과 과일 나무의 비옥한 수집으로 변화시킵니다. 지금 그 소유지는 그것이 서있는 바로 그 땅에 의해 위태로워집니다. 언덕 위로 몇 마일 떨어진 용암이 수십 채의 집을 파괴했고 그의 딸들 농장은 그 언덕에도 불구하고 대피 구역 안에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