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올드 교회는 침을 뱉은 후 유화의 표시로 보이기도 합니다.

올드 교회는 침을 뱉은 후 유화의 표시로 보이기도 합니다.

올드 교회는 또한 지난 월 불가리아 선거를 앞두고 분란이 터진 후 유화의 표시로 보입니다. 그리고 에르도안 세력의 확대를 위한 터키 국민 투표는 앙카라가 바이두 seo 터키 대사를 소환하고 협의를 위해 터키로부터 그 자신의 특사를 소환하는 여론조사에 개입했습니다.고 비난했습니다.

한편 터키 미를 대표하는 주요 정당.불가리아에서 불가리아에서는 에르도안에게 광적인 권한을 부여한 터키 월 투표를 비난했습니다.

그러나 불가리아와 터키는 협력의 표시로 세인트 스티븐스 회복을 후원했습니다. 그것은 백만 리라만 유로가 넘는 비용이 들었습니다.철 원소는 세기에 오스트리아에서 생산되었고 다뉴브강을 통해 이스탄불로 운송되었고 교회를 감독하는 재단의 흑해 바실 리아제 회장은 터키 언론에 교회가 소위 상호주의의 규칙에 따라 복원되었다고 말했습니다.이것은 소피아가 불가리아 제의 도시인 플로브디브의 쿠마 프라이데이 모스크가 복원될 수 있도록 청신호를 주었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는 교회 재개방이 불가리아 에르도안 정부와의 미래 협력을 위한 영감의 원천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법률을 포함한 소수민족의 권리를 개선하기 위한 개혁을 통과시켰다고 주장합니다.

소수집단이 그들의 재산을 사고 개조하도록 강요합니다.지난 월 에르도안 총리가 정부가 억 달러 이상의 재산을 몰수했습니다.

고 말했을 때 그러나 반대론자들은 에르도안 집권당인 정의개발당이 소수자 권리를 확대하는 데 거의 아무런 역할을 하지 않았고 반대론자인 AFPN 이란 유조선이 대형 화물선과 충돌해 저지당한 것에 대해 편협함을 드러냈다고 지적했습니다.

이란 당국은 일요일 중국 동부 해안에서 실종된 선원들 대부분을 남겨두고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실종된 이란인과 방글라데시인 명은 모두 기름을 쏟고 불타고 있던 유조선 산치에서 나왔으며 중국 관영매체가 일요일 낮에 매연으로 불타고 있는 유조선의 사진을 운반하는 현장에 경찰선과 세 척의 청소선을 급파했습니다.

고 말했습니다.

해안 경비대는 또한 수색 작업을 돕기 위해 배와 비행기를 보냈습니다.파나마 선적의 유조선이 이란에서 한국으로 항해하던 중 지난 토요일 상하이 앞바다에서 떨어진 홍콩 선적 화물선 CF 크리스탈과 충돌했습니다. 교통부는 크리스탈호의 모든 선원들이 구조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중국 국적자들이 구조되었다고 말했습니다.중국 당국에 따르면 크리스탈이 미국으로부터 곡물을 운반하는 동안 산치는 초경유의 일종인 응축수 톤을 운반하고 있었습니다.사고로 인한 기름띠의 크기는 즉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국제연합해사기구UNRUN International Maritary Organization에 따르면 이 유조선은 설립된 이후 개의 이름으로 운영되어 왔으며 IMO는 등록 소유주를 테헤란에 소재한 국립 이란 유조선의 공공 무역 회사의 홍콩 소재 Bright Shipping Ltdcare로 등록했습니다.익명을 요구한 이란 석유부 중동 최대의 유조선 선단을 평가했습니다.

그는 배에 타고 있던 선원들이 이란인이라고 말했습니다.우리는 그들의 운명에 대해 아무런 정보가 없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구조대가 그곳에 있고 프로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 모두가 죽었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