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자유 무역 협정 NAFTA가 가격 경쟁을 낮출 수 있습니다.

자유 무역 협정 NAFTA가 가격 경쟁을 낮출 수 있습니다.

토요일 전문가들에 따르면 자유 무역 협정이 멕시코를 통해 수출되는 한국 수출의 가격 경쟁력을 낮출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우려는 트럼프 행정부가 미국 캐나다와 멕시코 사이의 자유무역협정을 재협상하기 위한 공식적인 조치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나왔습니다.보호주의 정책들을 내놓으면서 워싱턴과 한국과의 무역 거래를 끔찍한 거래라고 부르는 동안 전문가들은 NAFTA의 주요한 변화가 멕시코를 통해 선적되는 미국행 한국 상품의 가격 경쟁력을 해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의 최근 보고서에서 한국 무역 협회는 만약 멕시코가 미국에 수출한다면 크게 감소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워싱턴은 NAFTA를 탈퇴하거나 더 높은 관세 정책을 내놓습니다.

현재 멕시코 수출의 약 퍼센트가 NAFTA에 의존합니다.

보고서는 또한 트럼프 행정부는 가까운 미래에 워싱턴 자유무역협정을 향한 그것의 관심을 움직일 수 있고 또한 몇 년간의 힘든 끝에 쌍방 무역 협정을 제정했습니다.협상 NAFTA의 재협상의 결과는 남한이 수출하는 것뿐만 아니라 멕시코 경제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연합B는 우리가 NAFTA 위험을 최소화할 방법을 찾을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유럽연합EU에서 항공 노트북과 태블릿을 항공기로 확대하는 제안에 놀란 유럽 정부들은 금요일 미국 국토안보부 장관과 긴급 회담을 열고 새로운 위협이 이 제안을 촉발시켰는지 여부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고 안나 카이사 이토넨 유럽위원회 교통 대변인이 밝혔습니다.

회담을 확정짓고 EU는 특정한 안보 문제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관리들은 지난 월 중동에서 출발한 일부 국제선 항공편의 객실에서 노트북과 태블릿을 금지하기로 한 결정은 구체적인 위협이 아니라 제트 여객기를 겨냥한 극단주의자들에 대한 오랜 우려에 따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국토안보부는 주요 유럽 파트너인 프랑스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와 함께 금요일 오후에 전화 회의를 개최하기로 했습니다.

그것은 장관급이 될 것입니다. 프랑스 참석자는 루이스 가티에 국방 및 국가안보 담당 사무국장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금요일 회의는 프랑스가 현재 프랑스 행정부의 마지막 근무일인 금요일 테러 위협의 현저한 증가를 암시하는 정보가 없다고 말하면서 그 조치에 대항할 계획을 세웠다고 말했습니다.

그 관리는 단지 계획 B를 논의하기 위해 익명을 전제로 말했습니다.베이징 AFP 베이징과 워싱턴은 금요일 그들의 대통령들에 의해 길러진 따뜻한 유대관계를 강조하는 협상에서 미국산 쇠고기 천연가스와 특정 금융서비스가 중국에 거대한 시장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협정을 발표했습니다.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플로리다 마라라고 리조트에서 만난 지 한 달 만에 공개돼 스티븐 므누신 미국 재무장관이 바리이탈리아 G 안전바카라사이트 재무장관 회담을 위해 도착하면서 중국과의 합의를 환영했습니다. 미국의 무역정책에 대해서 그리고 아마도 당신은 우리가 중국과의 일일 경제계획을 발표한 것을 보았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나는 중국 므누신 장관이 중국 정부간의 관계가 예상보다 따뜻해졌다고 말한 것에 매우 만족했다고 생각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